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나 유익한 정보를 조금이나마 공유해볼까 해서 이리저리 알아보던 도중 괜찮은 콘텐츠를 발견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그 이름은 바로 보스웰리아! 얼마 전 방송을 통해 많은 분들께서 보스웰리아의 효능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는데요. 하지만 이미 아는 사람들이 이미 다 알고 있었다던 그 보스웰리아!! 그래서 오늘 이 보스웰리아가 어떤 녀석인 효능부터 차근차근 알아볼까 합니다. 그럼 보스웰리아 효능부터 시작해볼까요??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는 무엇인가?

30대가 넘어가면서부터 많은 분께선 일상생활에 지쳐 피로, 근육통, 스트레스 등 몸과 정신이 힘들 지고 있죠. 이럴 때 일수록 몸은 스스로 지켜나가야 하는데 다행이라고 해야 할지 참 좋은 건강식품들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인 오늘 말씀드리려는 보스웰리아! 방송을 통해 많은 분께서 점점 찾고 계시고 있죠. 

보스웰리아는 프란킨센스 나무에서 나오는 진액으로, 자생지는 인도, 아프리카 등 40도를 넘나드는 건조하고 높은 지대에서 자생하고 있으며 극심한 기온 차에서 자라 그 생력은 아주 강인하다고 합니다. 이 보스웰리아는 고대 로마 시대에는 황금보다 더 귀한 약재로 사용됐을 정도로 귀족이 아니라면 구경도 못 할 정도로 귀했다고 합니다.

보스웰리아를 채취할 수 있는 양도 극소량이라 사막의 진주라고 할 정도로 귀했다고 하죠. 또한 보스웰리아는 그 효능도 탁월하기에 요즘같이 몸과 정신이 지친 현대인들에게 아주 필요한 건강식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효능, 첫 번째 - 근육통 완화

요즘같이 의자에 오랫동안 앉아서 근무를 하거나 아니면 반대로 밖에서 몸을 쓰시는 분들도 마찬가지로 근육 결림으로 많이들 고통을 호소하고 계십니다. 보스웰리아는 이런 부분에서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 그 이유는 보스웰리아의 기능성분인 보스웰릭산이 소염 및 진통 효과를 나타내기 때문입니다. 염증반응을 유발하는 요인을 효과적으로 억제하는 기능이 있어 현대인들에게 아주 좋은 건강식품이 될 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효능, 두 번째 - 관절염 개선

보스웰리아 추출물은 관절염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미국에서 이와 관련된 내성연구도 했었는데요. 실험 대상은 A, B그룹으로 나눠 A그룹은 보스웰리아 추출물을 섭취하고 B그룹은 가짜 약을 먹게 했다고 합니다. 결과는 A그룹은 무릎 통증이 아주 많이 감소했고 또한 움직임 개선, 관절 붓기 감소가 나타났습니다. 반대로 B그룹에서는 아무런 호전이 없었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한 적도 있었습니다. 이 연구만 봐도 보스웰리아의 효능이 관절염에 아주 도움이 된다는 걸 알 수 있죠.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효능, 세 번째 - 피부개선

보스웰리아의 또 다른 추출물 인플라신은 요즘 현대에서 피부 컨디셔닝제로 사용하고 있을 정도입니다. 이 인플라신이 풍부한 보스웰리아를 섭취해줄 경우 염증 차단, 자극 완화,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어 피부 개선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효능, 네 번째 - 혈관질환 개선

보스웰리아의 효능 네 번째는 혈관질환을 개선한다는 것입니다. 보스웰리아는 혈관과 림프관에 있는 면역글로불린 M의 생산을 늘려줘 혈관질환 개선에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보스웰리아를 꾸준히 복용하면 어혈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효능이 탈월해 혈관계통 질환, 수족냉증 등에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효능, 다섯 번째 - 면역력 증가

보스웰리아에는 마그네슘, 망간, 아연, 셀렌 등 면역력 증진에 좋은 영양소가 풍부해 지친 일상에 꼭 필요한 효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효능, 여섯 번째 - 항암 효과

보스웰리아는 항암효능도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보스웰리아에는 에스쿨레틴이라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 성분은 암세포가 스스로 사멸하게끔 유도하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암세포들의 성장을 막고 다른 장기로 전이되는 걸 억제하는 효능이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효능, 일곱 번째 - 집중력 향상

보스웰리아에는 집중력을 강화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예전부터 지도자들이나 명상가들은 집중할 때 보스웰리아를 이용했다고 전해지는 데요. 요즘 시대에는 학생들에게 아주 좋은 효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효능, 여덟 번째 - 천식예방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지속하는 날에 보스웰리아 만큼 도움되는 건강식품이 있을까 생각됩니다. 보스웰리아는 기관지 점막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있는 데요. 특히나 폐의 살균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호흡기능이 떨어지거나 감기를 달고 사시는 분들께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특히 면역이 떨어지는 어린이들에게 이런 보스웰리아는 면역력과 기관지 기능 향상 효과까지 같이 챙길 수 있어 더할 나위 없다고 생각됩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부작용

아무리 좋은 음식이라도 과하면 탈이 난다고 하죠? 보스웰리아도 마찬가지입니다. 보스웰리아를 과다 복용할 경우 몸에서 설사를 하거나 구역질, 피부발진 등의 이상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런 증상이 나타난다면 바로 진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또한 유향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호흡곤란이나 가슴 통증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이 유향 알레르기가 있는지 반드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보스웰리아 일일 권장 섭취량 - 4g(물 1리터와 같이)

 

이상 보스웰리아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다른 포스팅들도 많으니 구경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병원이야기 - Hospital Story] - 봉와직염 증상,원인!

[병원이야기 - Hospital Story] - 여자 방광염 원인,증상 모든정보!

[병원이야기 - Hospital Story] - 무릎연골찢어짐 현상_극복 중!

[병원이야기 - Hospital Story] - 오른쪽아랫배통증? 맹장염 초기증상!

[병원이야기 - Hospital Story] - 뇌수막염 증상,원인 모두 알려드립니다.

[병원이야기 - Hospital Story] - 수족구 초기증상 알아보기!


내츄럴플러스 보스웰...행복약초 보스웰리아...

 

'건강이야기 - Health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인머스켓 포도 먹는 법, 효능  (2) 2019.09.21
아티초크 효능  (0) 2019.09.20
노니 효능  (0) 2019.09.19
새싹보리 효능  (0) 2019.09.19
시서스가루 효능!  (0) 2019.09.1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