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서스가루 효능!

시서스가루 효능!

시서스가루 효능!

요즘 많은 분들의 공통적인 관심사는 아무래도 다이어트가 아닐까 합니다. 그런데 요즘 시스서 가루 효능이 다이어트에 좋다는 방송과 함께 많은 분들이 이 시서스가루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는데요. 연예인 다이어트로 알려진 시서스가루!! 오늘 시서스가루 효능, 부작용 등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시서스 가루 효능
스서스 가루 효능

시서스가루??

시서스는 그리스어로 담쟁이덩굴을 뜻하며 '포도아이비'라고 불리는 생명력이 아주 강한 엔렌다니카, '갱거루이이비'라고 불리는 안타르티카 등의 다양한 품종이 있습니다. 시서스는 인도와 같은 열대지방에서 서식하는 포도과 식물이며 덩굴손이 있어 다른 물체에 매달리는 특성이 있어 끈으로 연결해 유인만 해주면 쉽게 기를 수 있습니다. 오존에 민감해 오존의 피해 정도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실내 오존 경보장치 기능도 할 수 다고 합니다.

시서스 가루 효능
시서스 가루 효능 다이어트
시서스 가루 효능 다이어트

 

시서스가루 효능

시서스가루 효능 첫 번째, 다이어트!

 

뭐니 뭐니 해도 시서스가루의 효능을 뽑으라면 당연히 다이어트를 뽑아야겠죠. 시서스 가루 효능은 안정성과 효과를 인정받아 캐나다 연방 보건부와 영국 식품 표준청에 등재되어있는 데요. 이렇게 인정받았다는 것은 체중 조절에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인증받았다는 의미겠죠. 오죽하면 세계 3대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정받았을까요!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기능 원료로도 인정받은 시서스 가루!


이 시서스 가루는 지방세포와 탄수화물의 축적을 막아주고, 식욕을 억제해준다는 게 중요한 부분인데요. 리파아제의 활성을 억제해 지방세포 분화 및 축적을 조절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시서스 가루에는 아디포넥틴, 세로토닌, 렙틴 등의 분비를 촉진해주는데 아디포넥틴은 지방 분해 호르몬, 세로토닌은 폭식 예방 호르몬, 렙틴은 식욕 조절 호르몬이라고 하니 다이어트에 시서스가루 만큼 좋은 게 있을까 싶습니다.
이걸 뒷받침하는 실험들도 있는 데요.

 

시서스 가루 효능 다이어트


시서스가루를 이용해 비만 남녀 30명을 대상으로 4주, 8주 인체 적용시험을 한 실험이 있었습니다. 이 실험에서 약 4주 후에 평균 체중이 4.35kg 감소, 체지방 5.1% 감소라는 결과를 보여줬는데요. 또한 8주 후에는 평균 체중에서 7.4kg 감소, 체지방 7.9% 감소라는 엄청난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이 실험만 봐도 시서스가루 효능이 얼마나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지 알 수 있습니다.

 

시서스 가루 효능 심혈관 질환 예방

시서스가루 효능 두 번째, 심혈관 질환 예방

 

시서스가루 효능 두 번째로 항산화 효능이 있는 성분들이 많이 있어 심혈관 건강에 있어 아주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시서스 가루에는 아디포넥틴이라는 호르몬을 증가시키는 효능이 있는데 이 아디포넥틴은 지방을 분해해 콜레스테롤 수치개선에 도움을 많이 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결국 시서스가루는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콜레스테롤 수치를 떨어뜨려서 심혈관 기관을 보호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실제 연구에 따르면 2달 동안 매일 시서스 가루 300mg을 섭취한 경우 체중과 체지방 감럄은 물론이고 과식을 부르는 렙틴 호르몬이 약 25%, 지방을 태워 분해한다고 알려진 아디포넥틴 호르몬이 약 35% 증가했다는 연구가 있습니다. 이 연구만 봐도 시서스 가루가 다이어트는 물론 심혈관 기관을 보호하는 효능이 얼마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시서스 가루 효능 행복

시서스가루 효능 세 번째, 행복 호르몬 증가

 

시서스가루는 행복 호르몬으로 알려진 세로토닌의 분비를 증가시키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일반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으면 맛있는 음식을 통해 스트레스를 풀려는 성향들이 있으므로 결국 폭식으로 이어지고 비만의 길로 가게 됩니다. 하지만 세로토닌 호르몬 분비가 충분하면 이러한 스트레스도 견딜 수 있고 폭식도 막을 수 있겠죠. 

우리가 행복감을 느끼게 하는 호르몬 세로토닌은 대부분 장에서 생성된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에게 이 시서스가루가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시서스 가루 효능 - 복용법

시서스 가루 복용법

시서스의 효능을 극대화 하는 것은 잎을 씹어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먹기에는 무리가 있기 때문에 대부분 시서스 가루를 이용해 복용하고 있는 데요.
시서스 가루 복용법으로는 요거트나 음료 등에 섞어 먹는 방법입니다. 시서스 가루 하루 섭취량은 3~5g입니다. 시서스 가루를 먹는 방법으로 물이나 음료에 2~3티스푼 정도 넣고 차처럼 드시는 방법과 샐러드나 밥, 반찬 등에 뿌려 먹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지만 목 넘김이 부드럽지는 않을 수 있어 이 부분은 유념하시면 되겠습니다.

 

시서스 가루 효능 - 부작용

시서스 가루 부작용

시서스 가루의 부작용으로는 두통, 복통, 설사, 불변, 입 마름 현상 등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부작용은 과다복용을 했을 경우에나 나타나지 실제로는 부작용이 거의 없는 식품으로 유명합니다. 그러니 크게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시서스 가루 효능 - 부작용
시서스 가루 효능  - 부작용

하지만 조심해야 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바로 밀, 우유, 계란, 콩, 조개, 견과류, 땅콩 등 유제품이나 견과류에 대한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시서스가루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이상 시서스 가루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이였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다양한 포스팅도 아래에 올려둘테니 구경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갤럭시노트10 비교분석! 갤럭시s10 5g비교

오른쪽아랫배통증? 맹장염 초기증상!

뇌전증이란?

대상포진 초기증상!

QCY T3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스키니랩 가벼워지는...비카인 유기농 시서...

 

'건강이야기 - Health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인머스켓 포도 먹는 법, 효능  (2) 2019.09.21
아티초크 효능  (0) 2019.09.20
노니 효능  (0) 2019.09.19
새싹보리 효능  (0) 2019.09.19
보스웰리아 효능!  (0) 2019.09.1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