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숙소추천_Place302 (에어비앤비)

포항숙소추천_Place302 (에어비앤비)

포항숙소추천_Place302 (에어비앤비)

안녕하세요. 일전에 포항 맛집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포항 숙소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저희 부부는 대구에 살고 있어 포항을 자주 찾곤 하는데 그럴 때마다 펜션을 잡기에는 너무 비싸고 그렇다고 모텔을 가자니 뭔가 찝찝하고 그랬답니다. 그런데 찾아보니 일반원룸 건물을 이용해 숙소로 만든 곳이 있더군요.

 

저희가 찾은 곳은 바로 Place 302라는 곳입니다. 숙소 예약은 에어비앤비에서 했답니다. 링크해둘 테니 들어가 보세요. 정말 생각보다 잘꾸며놓고 주인분께서 얼마나 관리를 잘하는지 느껴지는 Place302 였습니다. 꺼림찍한 모텔은 가라!! 난 여기로 올테니!! 자~! 그럼 포항숙소 추천!! Place 302를 소개합니다!

 

https://www.airbnb.co.kr

 

숙소, 체험, 장소를 모두 한 곳에서 - 에어비앤비

에어비앤비와 함께 잊지 못할 여행이 시작됩니다. 주변 또는 멀리 떨어진 장소에서 벌어지는 모험들을 찾아보고 전 세계의 독특한 숙소와 체험, 장소를 직접 체험해 보세요.

www.airbnb.co.kr

 

포항숙소 추천, 가볼만한 곳 추천
포항숙소 추천, 가볼만한 곳 추천

에어비앤비를 통해 입금까지 완료하게 되면 집 주소와 비밀번호를 안내받습니다. 일반 원룸건물이었고, 꼭대기 층에 주인분께서 거주하시는 듯했어요.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깔끔한 실내장식과 향긋한 냄새가 저희 반겼습니다.

 

 

포항숙소 추천, 가볼만한 곳 추천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거울과 드라이기, 충분한 수건들이 보였습니다. 어디 놀러 갈 때, 특히 펜션을 가보면 수건을 1인당 1개씩만 주는 곳들 많잖아요?? 여긴 넉넉합니다. ㅎㅎ 드라이기도 좋았습니다. 구색만 갖추려고 놔둔 그런 드라이기가 아니어서 좋았어요.

 

 

포항숙소 추천, 가볼만한 곳 추천

화장실도 SoSo~

 

 

포항숙소 추천, 가볼만한 곳 추천

그리고 거실에 넓은 테이블이 있습니다. 저희는 나름 좋았는데 후기 글에 왜 이렇게 큰 테이블을 놔뒀느냐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뭐 이건 개인 취향이니 Pass~!

 

 

포항숙소 추천, 가볼만한 곳 추천
포항숙소 추천, 가볼만한 곳 추천

Place302 주방 모습입니다. 기본적은 것들은 다 있어요. 오히려 넘칩니다. 밥솥,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청소기까지! 냉장고가 조금 아쉽지만 크게 쓸 일없으니 저희는 괜찮았어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생수 2통이 냉장고에 있습니다.

 

포항숙소 추천, 가볼만한 곳 추천

그리고 안방 뒤쪽에 이렇게 드럼세탁기까지 있답니다. 저희는 1박이라 크게 쓸 일이 없었지만 2박 이상식 하시는 분들이라면 유용하게 쓰일듯합니다. 

 

 

포항숙소 추천, 가볼만한 곳 추천
포항숙소 추천, 가볼만한 곳 추천

그리고 가장 중요한 침실 모습!! 예쁘게 잘 꾸며놨죠?? 침대쿠션이 그렇게 좋지는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베개는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사장님께서 정말 관리를 잘한다는 게 느꼈던 게 이 침실이었는데 침대에 눕자마자 섬유유연제 냄새가 반기더군요.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전 좋아해서...) 그뿐 아니라 딱 봐도 침대 커버관리를 잘했다는 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더 맘 편히 쉴 수 있었습니다.

 

포항숙소 추천, 가볼만한 곳 추천

다시 밖으로 나와 테이블 위에있는 안내장과 노트하나를 발견했습니다.

 

 

포항숙소 추천, 가볼만한 곳 추천

Place302 이용방법과 주변안내도까지 친철하게 준비해두셨더군요. 감동감동!

 

 

포항숙소 추천, 가볼만한 곳 추천

그리고 옆에보이던 노트! 이제까지 머물고 가셨던 분들의 편지들이 있었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읽어봤는데 정말 다들 기분좋게 즐기고 갔다는 진심어린 편지들이 남겨져 있었어요. 이 노트를 보고 또 한번 만족을 했답니다.

 

 

포항숙소 추천, 가볼만한 곳 추천

다행이도 마지막장이 남아있어 저희도 적었어요. ㅎㅎ

 

 

포항숙소 추천, 가볼만한 곳 추천

그리고 다음 날 아침!! 숙소 바로 앞에 폐철도 공원이 있어 산책 나왔습니다. 올해 만들어진 이곳은 예전의 철도를 이용해 공원으로 조성한 곳인데요. 정말 너무 좋았습니다. 강력추천! 정말 강력히 추천합니다. 날씨도 너무 좋아 기분이 정말 좋았답니다. 왕복으로 30여 분 정도면 충분히 볼 수 있는 곳이니 꼭 추천해 드려요.

 

 

포항숙소 추천, 가볼만한 곳 추천

철도길이 이렇게 나있답니다. 여기서 인생샷 한장!

 

 

포항숙소 추천, 가볼만한 곳 추천

그리고 여긴 불의 정원이라는 곳인데 24시간 내내 불이 꺼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저는 처음에 무슨 컨셉으로 만든 곳인 줄 알았는데, 실제로 천연가스가 계속 나오고 있다고 해요. 공사 중 발견한 이곳을 이렇게 또 하나의 볼거리로 만들어놨답니다. 사진 찍고 가라고 조형물이 있더군요. 그럼 찍어줘야지! 

 

 

포항숙소 추천, 가볼만한 곳 추천
포항숙소 추천, 가볼만한 곳 추천

곳곳에 조형물도 많고 너무 이쁘게 잘 조성된 공원이었습니다.

 

 

포항숙소 추천, 가볼만한 곳 추천

여보!! 어서가서 손들어봐!! 

 

 

포항숙소 추천, 가볼만한 곳 추천

요즘 한창 한핫 핑크뮬리도 있어요. 너무 예쁘죠?

 

 

포항숙소 추천, 가볼만한 곳 추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항숙소 추천, 가볼만한 곳 추천

마지막으로 인생샷 한번 찍어주시구요~!!

사진으로 이걸 다 못담아서 아쉬웠어요. 너무 예쁘게 잘 꾸며놓은 철도공원이였습니다. 숙소도 좋았고 음식도 맛있고! 볼거리도 많았던 이번 포항여행은 참 기분 좋았답니다. 꼭 한번 구경하고 가셨으면 좋겠네요.

 

이상 포항숙소와 철도공원 포스팅이였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다른 포스팅들도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감사합니다.


[포항 맛집] 마라도횟집 - 물회맛집!

[포항맛집] 건널목을 아시나요?

서울억새축제2019일정, 가는길, 주차

[대구앞산맛집] 행운삼겹살 추천!

대구 찹쌀떡? 자인떡집!

[대구맛집]들안길 양곱화 아시나요?


동원샘물 미네마인,...베베숲 저자극 센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