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 빌트인 lg dios냉장고 후기

세미 빌트인 lg dios냉장고 후기


세미 빌트인 lg dios냉장고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결혼하게 되면서 냉장고를 찾다 제둔주고 직접! 구매한 세미빌트인 냉장고입니다.! 근데 왜 세미빌트인이냐?? 처음에는 무조건 크고(800L 이상) 못해도 양문형이지!! 라는 마음으로 제품을 찾았습니다. 

근데 제가 살고있는 집은 3룸인지라 800L이상 냉장고가 들어가니 너무 공간이 협소해지더라구요. 그렇다고 일반 냉장고를 사기에는 마음이 너무 안드는 지라 한참을 찾다 찾는 이녀석! 제품명은 세미빌트인 양문형 냉장고 S631S32/636L/매직스페이스 이구요. 저처럼 쓰리룸이나 조금 20평대 집으로 가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일반 양문형 800L이상 제품들은 기본적으로 width, depth가 900mm 이상이예요. 그래서 저희집처럼 작은집에 들어가게 되면 상당히 부자연 스러워 집니다. 하지만 밑에 사진처럼 세미빌트인은 뎁스가 700mm 정도라 딱 맞더라구요.

 

세미빌트인냉장고1

세미빌트인냉장고2

 

옆 싱크대와 비교했을때도 딱 맞죠?? 그리고 2번째 장점 lg냉장고에만 있는건진 모르겠지만 특급냉동 기능이 있어요. 이 기능이 일마치고 와서 잠깐 맥주를 냉동실에 넣어두고 샤워만 하고 나와도 금방 시워해진다는 겁니다. 이게 제일 사용하면서 좋았어요. 직장생활하면서 마무리는 맥주 한잔 해야해잖아요?

 

세미빌트인냉장고3

 

 

그리고 수납공간도 636L라는 사실!! 크기때문에 양문형 포기하고 일반형을 넣었을경우 냉장고 용량이 아무리 커도 500을 넘지 못해요. 물론 가격을 비교한다면 당연 일반형이겠지만 디자인 크기 용량을 다 따지신다면 이냉장고 만한게 없다고 생각돼요.

 

 

세미빌트인냉장고5


 

그리고 이 기능!! 매직스페이기능 사용 하면 냉기손실을 약 47% 감소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전기료도 아낄수있다는 거겠죠? 하지만 단점도 있답니다. 큰문은 어느정도 가까이만 가면 자동으로 닫기지만 매직스페이스 문은 힘으로 어느정도 눌러줘야해요. 

그렇지 않으면 닫기질 않는답니다. 냉기손실 줄이려다 더 늘리는 경우가 생길수가 있답니다. 실제로 몇번 경험했거든요. 꼭 닫으셔야 해요. 그리고 정말 매직스페이스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냉장고 전기손실이 별로 없는듯 했어요. 왜냐하면 집에 아무것도 없고 냉장고만 있는상태로 한달을 있었는데 전기세가 거의 안나오더라구요?? 어느정도 신빙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세미빌트인냉장고6

세미빌트인냉장고7

 

냉장고 전체모습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신혼부부들에게는 이만한 냉장고가 없을듯 합니다. 아!! 참고로 이제품은 하이마트같은 곳에는 판매를 안하더라구요. 

인터넷으로 구매하셔야하는데 인터넷으로 구매하셔도 lg직원분들이 직접오셔서 설치해주십니다. 사다리차 이용이나 이런것들도 가능하니 예약하시고 상담하시면 된답니다. 이상 이용 후기였습니다~


S631S32 양문...[LG전자/S631...삼성전자 세미빌트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