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후이 x9 후기.

단후이 x9 후기.


단후이 x9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접 구매한 단후이 예약구매 후기입니다. 예약구매 이벤트로 물걸레, 헤파필터를 사은품으로 받았어요. 구성은 밑에 사진과 같이 있구요.  

청소통 2개(물걸레가능한 청소통, 물걸레없는 청소통) 

그리고 청소 금지구역을 나눌수있는 진입방지 테이프, 사이드 브러쉬, 청소용 도구, 충전도구로 이루어 져있습니다.

  

1단후이 x9

 

 

2단후이 x9

 

이건 물걸레용 청소통 하단 모습입니다. 걸레가 있어 어느정도의 물걸레질을 할 수 있어요. 하지만 완벽하게 빡빡 미는 정도는 아님! 그냥 바닥위에 먼지정도먼 닦아내는 정도 입니다.

  

3단후이 x9

 

단후이 모습! 실제로 처음 단후이가 왔을땐 펌웨어가 상당히 취약했습니다. 이걸 왜 샀지 했을정도로 map조차 그리지도 못했고 저희집이 18평 정도인데 완주를 못했어요. map를 그릴줄 모르니 집으로 돌아올 생걱을 못했고 어디들어가면 나올생각을 못했습니다. 이걸 왜샀지 할정도로 후회 했는데요. 근데 얼마 안있어 펌웨어가 업데이트 되고나서부턴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4단후이 x9

 

5단후이 x9

6단후이 x9

7단후이 x9

8단후이 x9

9단후이 x9

 

위에 기록을보시면 아시겠지만 이젠 빠지는 부분없이 청소를 다하고 있구요. 물걸레 기능이 있다보니 늘 바닥이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어요. 하지만.. 물걸레 전용청소기에 비해서는 좋다곤 할수 없을 정도 입니다. 


그래도!! 안하는것 보단 훨 좋지 않겠어요? 물저장공간도 전작보다 커진상태라 저희집을 다돌고 나서도 남아요. 처음 여러 로봇청소기중에 뭘 사야할지 고민 정말 많이했는데 잘샀다고 생각합니다. 물걸레 기능이 있으면서 휴대폰으로 연결가능하고 map을 그리는 제품을 찾았거든요. 


그리고 가능하면 휴대폰으로 청소를 컨트롤할수있는 제품이였음했는데 여러부분이 부합되는 제품이였습니다. 또 예약설정이 가능하구요 청소금지구역도 설정이 가능하다는점 청소중 베터리가 부족하면 다시돌아가 충천하고 그뒤에막으로 청소했던 지점에서 다시 한다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상당히 똑똑한 친구죠? 


아!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부분이 있었네요!! a/s 부분 인데요. 단후이의 최고 장점이죠. 샤오미 같은경우 다 좋지만 a/s가 힘들다는 부분때문에 저도 상당히 고민했는데 단후이 같은 경우는 1년간 무상 a/s가 됩니다. 이부분이 상당히 크죠 제가 구매한 이유도 이거였구요. 


음 그리고 굳이 단점을 찾는다면...! 가족중 여성분들이 있다면 단후이 바닥을 자주 청소해주셔야 합니다. 남자머리는 청소통에 잘 들어가는 반면 여성머리는 길다보디 브러쉬에 감겨있어요전 그래서 찍찍이로 수시로 바닥에 머리카를 치우는데도 단후이 청소후에 보면 브러쉬에 머리카락이 잔뜩 감겨있네요. 이런부분말곤 불편한점은 없네요.

   

이상! 구매 후기였습니다!

.

.

.

 

로봇청소기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려요.

 


단후이 라이프로 로...샤오미 한글판 로봇...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