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아딜렛 슬리퍼 실제 후기!! 내돈주고 샀다!

아디다스 아딜렛 슬리퍼 실제 후기!! 내돈주고 샀다!

[아디다스 아딜렛 슬리펏 실제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만에 사용후기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합니다! 그 주인공은 아디다스 아딜렛 슬리퍼! 아시는 분만 아시는 그 제품! 생소 하신분들도 계실건데요. 이 슬리퍼 한번 신어보면 다른 슬리퍼는 눈에 들어 오지도 않죠! 그럼 아디다스 아딜레 슬리퍼! 내돈 주고산 실제 후기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아디다스 아딜렛 슬리퍼 연혁.

아디다스 아딜렛과 저의 인연은 벌써 5년이나 지나갔습니다. 지금 이 후기는 5년에 걸쳐진 후기라는걸 꼭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영업하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절대 그런건 아니고 제 주관적인 느낌 그대로 적었다는걸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오래 신었던 첫 아디다스 아딜렛 슬리퍼 입니다.(아직도 신고다님.) 참고로 저는 병원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일의 특성상 매일 서서 일하다 보니 어느날 부터 발바닥 부터 발목이 너무 아파지더군요.

 

그래서 좋은 슬리퍼 하나 사야겠다 마음을 가졌죠. 당시만 해도 일반 슈퍼에서 파는 삼선 슬리퍼를 신었거든요. 병원이라는 특성상 너무 튀는 슬리퍼는 신지 못했고 찾다보니 가장 푹신하면서 똑같이 삼선 디자인을 가진 아디다스 아딜렛 이라는 제품을 찾게 됐습니다.

 

당시 저의 가장 큰 포커스는 푹신함이였습니다. 여러제품들 중 푹신하기로 입소문 난 아디다스 아딜렛!! 당장 주문했습니다!

 

 

 

두번째, 아디다스 아딜렛 슬리퍼

첫번째 아디다스 아딜렛 슬리퍼를 신고 나서 부터 다른 슬리퍼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았습니다. 나이가 좀 있어서 그런지 디자인도 그렇게 신경안쓰게 되고 일단 발이 너무 편해서 다른건 눈에 들어오지도 않았어요. 마치 구름위를 걷는 기분이랄까? 하하하~

 

근데 정말 너무 편했어요. 발이 너무아파 일하기 힘들정도 였는데 아디다스 아딜렛 슬리퍼로 바꾼 후로 통증은 사라졌거든요! 저 처럼 오래 서 있으신 분들께 완전 추천드립니다!

 

 

 

그 후로 저는 아딜렛 슬리퍼만 사게 됐습니다. 커플 여행을 가도 처음에는 이쁜 커플샌달, 쪼리, 신발 신다 결국 불편해서 커플 아디다스 아딜렛 슬리퍼 바꿈! 와이프도 처음에는 이쁜거 신자면서 그러더니 제 아딜렛 슬리퍼 신더니 바로 구입! 위에 보이는게 저의 와이프 슬리퍼입니다. 디자인도 이뻐서 어디 돌아다니기도 좋습니다.

 

 

 

 

아디다스 아딜렛 구입 팁

혹시 구입을 원하신다면 바로 위 오른쪽 제품을 추천 드립니다! 왜냐하면 위에 있는 다른 제품은 발등위에 쿠션이 있어요.(바로 위 디자인은 쿠션없는 밴딩형) 처음에는 이 쿠션이 좋은줄 알았는데. 물에 젖으면 냄새 관리가 안됩니다. 특히 아디다스 아딜렛 슬리퍼 특성상 푹신하다 보니 수분을 엄청 빨아먹어서 냄새가 쉽게 발생하는 편인데 그 중에서도 발등 부분이 냄새가 잘 빠지지 않습니다. 그러니 이왕 사실거라면 발등밴딩에 쿠션이 없는 제품으로 구입 하세요!

 

 

 

마지막으로 얼마나 푹신한지 보세요!! 손으로 눌러도 이정도 입니다. 엄청 푹신해 보이죠??

정말 구름위를 걷는 느낌이 이런게 아닐까요?하하하

이상 5년동안 신어보고 적은 아디다스 아딜렛 슬리퍼 후기 였습니다.!

아디다스 아딜렛 C...아디다스 아딜렛 샌...아디다스 아딜렛 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