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9 이즈스킨 추천!(이즈리얼 스킨 및 추천)

롤 시즌9 이즈스킨 추천!(이즈리얼 스킨 및 추천)

롤시즌9 이즈리얼 스킨소개 및 추천 

안녕하세요. 점점 무더워 지는 여름 그나마 태풍때문에 조금이나마 쉬원해졌지만... 그래도 너무 더운날의 연속입니다. 이런날을 집에서 푹 쉬는게 제일 좋죠.ㅎ 저는 집에서 리그오브레전드를 즐기는 편인데요? 그리고 원딜만 하다보니 관련 포스팅도 자주한답니다. 

 

그래서 오늘도 리그오브레전드에 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제까지는 공략에 대해서 했다면 오늘은 스킨정보를 가져왔어요. 저처럼 게임은 못하지만 스킨빨로 대리만족하시는 분들이 분명 있다고 생각합니다.하하.

 

자! 그럼 오늘의 주인공을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라이엇의 아들 이즈리얼입니다! 매 시즌 바뀌어도 부동의 티어를 가지고 있는 이즈리얼! 오랜시간동안 사랑받다 보니 자연스럽게 스킨 또한 무지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 롤 이즈리얼 주간적으로 이쁘다고 생각한 스킨들을 소개하려합니다.

1.이즈리얼 스킨
 
 
 
첫 번째, 노팅엄 이즈리얼(nottingham Ezreal) / 520RP
이즈리얼의 외형만 바뀌고 나머지 이펙트는 그대로 이지만 저렴한 가격 그리고 준수한 외형으로 나름 가성비?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2.이즈리얼 스킨
 
 
 
 
두 번째, 연미복 이즈리얼(Debonair Ezreal) / 750RP
이 스킨 또한 이즈리얼의 외형만 바뀌고 나머지 이펙트는 그대로 이지만 깔끔하게 화이트 계열의연미복을 입은 이즈리얼의 모습은 가격대비 상당히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실제로도 많이 이용하는 스킨입니다.
 
3.이즈리얼 스킨
 
 
 
 

 번째, 삼성 갤럭시  이즈리얼(Debonair Ezreal) / 1350RP(한정판)

자. 여기서 부터는 스킬의 이팩트가 바뀌게 됩니다. 스킬 이팩트와 외형이 너무 잘 어울리는 스킨입니다. 또한 귀환 모션도 너무 이쁘게 잘 꾸며진 스킨이죠. 
 
그리고 궁극기를 보면 팀 로고가 나타나는 디테일도 있습니다. 고대 신라 화랑에서 모티브를 얻었다고 하니 더 의미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4.이즈리얼 스킨
 
 
 
 

 번째, 아케이드  이즈리얼(Arcade Ezreal) / 1350RP

아케이드 이즈리얼 또한 많이 유저들이 사랑해주는 스킨중 하나입니다. 특유의 아케이드 소리와 스킬이펙트가 재미있는 부분들이 많습니다.

 

5.이즈리얼 스킨

 

 

 

 

다섯 번째, 파자마 수호자 이즈리얼(Pajama Guardian Ezreal) / 1350RP

별수호자 스킨들과 큰차이는 없습니다. 스킬 이팩트는 동일합니다. 하지만 외형이 더 귀엽죠. 귀여운면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그래도 파자마 이지리얼 보다는 별 수호자 이즈리얼에 한표를 주고싶습니다.

 

6.이즈리얼 스킨

 

 

 

 

여섯 째, 별 수호자 이즈리얼(Star Guardian Ezreal) / 1350RP

여기서 부터 이즈리얼이 포텐이 터지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즈리얼 유저라면 꼭 써야하는 스킨 중 하나! 정말 일러스트도 이쁘고 실제 게임 내에서도 상당한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귀환 모습이나 다른 스킬 또한 상당히 고퀄리티를 보여줍니다.

7.이즈리얼 스킨
 
 
 
일곱 번째, 펄스 건 이즈리얼(Pulsefire Ezreal) / 3250RP
이즈리얼의 가격 끝판왕! 초월급 스킨 펄스 건 이즈리얼 입니다. 궁극기의 레벨에 따라서 이즈리얼의 외형이 달라지고 스킬 임펙트 또한 엄청나게 강해 보입니다. 초반에 버그가 꽤나 나왔지만 지금은 고쳐진 상태입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론 전투사관학교 이즈리얼이 끝판왕이 라는 생각이 더 드네요.
펄스 건 이즈리얼은 뭔가 조잡해 보여요! 
8.이즈리얼 스킨
 
 
 
여덟 번째, 전투사관학교 이즈리얼 / 1820RP
제가 생각하는 최고의 스킨은 전투사관학교 이즈리얼인데요. 스킬 임펙트도 다른 스킨들을 압도하고 레벨의 오를수록 드래곤볼의 초사이언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스킨! 불타는 머리가 얼마나 이쁜지 모릅니다!
하지만 실제 게임에서는 너무 눈에 띄어서 타겟팅이 된다는 슬픈 사연이 있습니다.
여하튼! 제가 뽑은 베스트 1위! 전투사관학교 이즈리얼 입니다!
9.이즈리얼 스킨

이상 롤 이즈리얼 스킨 및 추천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로지텍 게이밍 유선...COX 축교환식 레...ZIO 프리미엄 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