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앞산맛집-산토리니

대구앞산맛집-산토리니

대구앞산맛집-산토리니

안녕하세요. 점점 추워지는 날씨 탓에 다들 집에서 웅크리고 계시는가요? 저 역시 결혼하고 나서부터는 밖에 나가는 일보다는 집에 있는 날이 많이 지고 있는 데요. 그렇다고 종일 집에만 있다면 아내에게 미움받기 십상이죠! 12월에는 아내의 생일도 있어 기분전환 겸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아봤답니다. 그러다 대구 앞산 맛집으로도 유명한 산토리니라는 레스토랑을 찾아서 다녀왔답니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오늘 이렇게 포스팅으로 남겨봅니다. 연애 중이시거나 부부분들에게 추천해 드려요. 자~ 그럼 대구 앞산 맛집 산토리니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대구 앞산 맛집 - 산토리니
대구 앞산 맛집 - 산토리니

산토리니가 좋았던 점 중 하나가 주차장이었답니다. 사실 앞산이 데이트하기 좋긴 하지만 주차공간이 대부분 없다는 게 은근히 스트레스였어요. 하지만 산토리니에는 주차장이 있습니다! 근데 신기하게 산토리니 건물 옆에 다른 가게가 있고 그 옆에 주차장이 있어요. 처음 오시는 분들이라면 조금 헷갈릴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산토리니 주차장이라고 크게 적혀있으니 너무 걱정 마세요!)

 

대구 앞산 맛집 - 산토리니
대구 앞산 맛집 - 산토리니

외관부터 너무 예쁜 산토리니 입니다. 벌서 크리스마스가 온듯한 기분이었어요. 

일단 외관은 합격!!

 

대구 앞산 맛집 - 산토리니

1층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ㅜㅜ 1층에는 상당히 넓은 단체 석이 준비돼 있었습니다.
회식 장소로도 좋아 보였어요. 저희는 따로 예약해놨던 터라 2층으로 안내받았답니다.
올라가는 길에 명함 발견! 필요하신 분은 참고하세요.

 

대구 앞산 맛집 - 산토리니

2층의 모습이랍니다. 올라가서 바로 왼쪽에는 화장실이 있고, 오른쪽에 좌석들이 준비돼 있어요.
중앙 통로를 기준으로 오른쪽은 룸식으로 된 2인석이 있고, 왼쪽은 오픈식 테이블이 준비돼 있습니다.

대구 앞산 맛집 - 산토리니

방 식으로 된 곳은 창가 쪽이라 바깥 전경을 볼 수 있어 좋았어요! 그리고 둘만의 공간이라 대화나 누기도 좋았습니다.
테이블도 흰색으로 깨끗한 느낌이 들어 전체적인 분위기가 너무 맘에 들었답니다.

대구 앞산 맛집 - 산토리니

저흰 스테이크 A 코스요리를 시켰습니다.
시작은 빵과 스프가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빵이 제일 별로였어요.
그렇다고 절대 맛이 없었다는 건 아니고 갓구운 빵이 나오길 바랐는데 그렇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너무 큰 기대였을까요? ㅋ 맛은 좋았습니다!
스프역시 담백하게 제 입맛에 딱 맞아 좋았어요.

 

대구 앞산 맛집 - 산토리니

두 번째 애피타이저 입니다.
새우와 연어 그리고 계란이 들어간 요리였어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처음 접해보는 요리이기도 했고 연어와 새우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평소 즐겨 먹는 스타일은 아녔지만 맛이 좋았어요! 엄치적!

대구 앞산 맛집 - 산토리니
대구 앞산 맛집 - 산토리니

세 번째,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평소 크림파스타를 더 좋아했던 터라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너무 찐득하지도 묽지도 않은 농도였습니다. 
중간중간 소고기기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대구 앞산 맛집 - 산토리니

네 번째, 샐러드.
여기 산토리니는 제 입맛을 미리 살펴봤을까요…? 유자 소스를 그렇게 좋아하는 본인 입장으로 깜짝 놀랐네요.
샐러드에 유자소스 쓰는 곳이 그렇게 많지 않은데 산토리니에서 유자소스를!!!?
한 접시 싹 비워버렸습니다.
일전에 양곱화에도 유자소스 샐러드가 있어 너무 좋았는데 거기보다 업그레이드된 산토리니였습니다.

 

대구 앞산 맛집 - 산토리니
대구 앞산 맛집 - 산토리니

드디어 나온 메인 요리 스테이크!
미디움으로 주문했던 안심스테이크는 딱 원한만큼의 굽기 정도로 나왔어요.
겉은 적당히 코팅되었고 속은 육즙이 살아있어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플레이팅도 예쁘게 해주셔서 사진도 예쁘게 나온것 같아요. ㅎ

 

대구 앞산 맛집 - 산토리니
대구 앞산 맛집 - 산토리니

마지막 디저트.
마지막으로 커피와 푸딩(정확한 명칭을 모르겠네요. ㅠㅠ)이 나왔습니다.
하~ 저 푸딩이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어디서 먹어본 듯한 맛인데 뭔지 기억이 안 나네요.
하지만 확실한 건 너무 맛있었다는 거! ㅋ
사실 먹으면서 그렇게 많이 나온 것 같지는 않았어요.
그런데 먹다 보니 배가 너무 불렀던 저희 부부!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와이프도 배불러서 더 못 먹겠다고 하더라고요. (맥주 한잔 하려 했었는데 포기)

예쁜 장소에서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었더니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기념일을 앞두신 분들이라면 추천해 드리고 싶은 앞산 맛집 산토리니!
이번 겨울 예쁜 추억 만들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주소 :대구 남구 안지랑로5길 82
       (지번 : 대명동 587-17 )
운영시간 : 매일 11:00 ~ 23:00 
연락처 : 053-292-0202

이상 앞산 맛집 산토리니 포스팅을 마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감이 큰 힘이 된답니다. 
감사합니다.


역전 할머니 맥주 - 대구남구 맛집(메뉴)

대전 둔산동 맛집-북하라인디아

[대구동인동 맛집] 김해통닭 맛보셨어요?

[부산맛집] 초필살 돼지구이! 강추!

포항 가볼만한 곳 - Leaf on Leaf

[포항 맛집] 마라도횟집 - 물회맛집!

[포항맛집] 건널목을 아시나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