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가창_닭불고기 맛집_생수정을 소개합니다!

[대구맛집]가창_닭불고기 맛집_생수정을 소개합니다!

[대구맛집]가창_닭불고기,닭갈비 맛집_생수정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장마철지나고 날이 너무너무 더운날의 연속입니다. 이럴때 한번씩 산속으로 떠나고 싶을때 있잖아요? 그래서 오늘 산속에서 쉬원하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름하야 '생수정'!혹시 들어보셨나요?? 저는 처음들어본 이름이였는데 찾아보니 유명하더라고요?? 그래고 먹고나니 아! 왜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정말 맛있게! 기분좋게 다녀온 '생수정'을 소개할까 합니다.

1.가창 생수정

우선 위치부터 아셔야겠죠? 대구에서 가창으로 가는 길목에 있답니다. 그리고 주말에는 가창가는길 아시죠?? 엄청밀려요. 스파벨리, 청도쪽 관광하러 많이들 가셔서 차가 많이 밀립니다. 그래도 스파벨리쪽만 지나면 원할해요.

2.가창 생수정
3.가창 생수정

도착하고보니 이미 이곳은 맛집이였습니다. 사람들도 엄청 많았고 멀리서 봐도 연기가 자욱해요. 그만큼 많이 굽고 있다는 뜻이겠죠?? 주차장 공간도 넉넉히 있고 테이블공간도 엄청 많았어요.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아! 그리고 확실히 산속이라 엄청 쉬원했어요. 밖에서 먹으면 안덥겠어?? 했지만 차에서 내렸을때 덥다는 느낌은 전혀 없었습니다. 그리고 야외에서 식사할시 대형선풍기도 있으니 걱정은 안하셔도 될듯합니다. 하지만 야외에서 먹으면 단점이 있어요!! 연기를 처리할 환풍기가 없어서 그대로 마셔야 한다는 단점이 있더라구요. 저희는 자리가 없어서 안쪽으로 들어갔습니다.

4.가창 생수정

처음에는 무조건 한마리로 시켜야 한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반마리에 해물파전먹고싶었지만 안된다고하니 패스. 저희는 일단 한마리만 시켰어요.

5.가창 생수정

양념에 푸욱 잠긴 닭한마리 입니다. 나중에 양념바닥에 숨어있는 고기들이 있을 수 있으니 꼭 잘찾아보세요!

6.가창 생수정

기본 메뉴로 도토리 묵을 주신답니다. 이녀석이 참 별미입니다. 맛있었어요!

7.가창 생수정

그리고 동치미??! 음 맛은 그럭저럭했었어요. 많이 단편이였습니다.

8.가창 생수정

닭불고기와 같이 먹는 양파절임.

9.가창 생수정

그리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간장깻잎. 너무 맛있어요. 저흰 3번 리필했답니다.

10.가창 생수정

그리고 이곳은 물을 500mL 생수로 주더라구요. 전 개인적으로 이렇게 나오는게 더 깔끔하고 좋은듯해요.

11.가창 생수정

아까 나왔던 도토리묵!! 크 너무 맛있어요. 여긴 사실 도토리묵 맛집입니다.

12.가창 생수정

자! 이제 본격적으로 구워볼까요?? 여긴 양념이 워낙많은 편이라 불판이 엄청 많이 탄답니다. 알바분들이 계속 옆에 불판을 가져다 주세요. 하지만! 불판가는건 self라는거! 남자분들! 손이 바쁘실겁니다. 여자분들은 센스것 남자친구 입에다 넣어주세요.

13.가창 생수정

윤기가 장난 아니죠??

14.가창 생수정

익어가고 있다구요!

15.가창 생수정

양파절임, 간장깻잎, 닭붉고기 조합은? 말안해도 아시겠죠?? 닭불고기 정말 맛있어요! 달짝지근하면서도 약간 맵고 간이 딱입니다. 사실 이렇게 구워먹는게 저는 춘천에서만 먹어봤었는데 대구에서도 이렇게 하는곳이 처음인지라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16.가창 생수정

해물파전은 못먹었지만 된장찌게로 달래야했어요. 된장찌게맛은 쏘쏘.

17.가창 생수정

밥이랑 한입해야겠죠? 역시나 맛있습니다. 한마리 양도 많고 둘이서 먹기에 충분했어요. 불판을 자주 갈아야한다는게 단점이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으니까! 기분좋게 먹고 갔답니다.

18.가창 생수정
19.가창 생수정

먹고 나오니 해가 져가고 있네요. 대구 근교 산속에서 기분좋은 데이트장소로 이곳 생수정 어떨까요?? 이상 가창 닭불고기맛집 생수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항 맛집] 마라도횟집 - 물회맛집!

[포항맛집] 건널목을 아시나요?

[대구앞산맛집] 행운삼겹살 추천!

대구 찹쌀떡? 자인떡집!

[대구맛집]들안길 양곱화 아시나요?

[대구맛집]수성못 팬아시아 너무 맛있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