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연쇄살인사건 범인!

화성연쇄살인사건 범인!

화성연쇄살인사건 범인 검거!

화성 연쇄살인 사건 범인 검거
화성 연쇄살인 사건 범인 검거
화성 연쇄살인 사건 범인 검거

오늘은 속보로 알려드릴 내용이 있습니다! 바로 화성 연쇄살인 사건 용의자가 검거됐다는 소식인데요.

 

영화 '살인의 추억'의 소재로 많은 분이 관심을 가졌던 화성 연쇄 살인사건 범인이 검거되었다는 소식입니다. 화성 연쇄 살인 사건은 장기 미제사건으로 1986년부터 1991년까지 10차례에 걸쳐 일어났던 끔찍한 사건으로 이미 공소시효가 지났지만 국민의 많은 관심 때문에 지속해서 범인을 찾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 화성 연쇄 살인사건 범인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사건 발생 30여 년 만에 수면위에 떠오르게 된 것인데요. 

하지만 여기서 충격적인 사실은 화성 연쇄살인 사건 범인이 경찰에 붙잡힌 사실이 있었다는 것입니다.

 

화성 연쇄살인 사건 범인 검거

18일 경찰에 따르면, 경기 남부 지방경찰청은 최근 화성 연쇄 살인사건을 재수사하는 과정에서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당시 화성 연쇄살인 사건 현장에서 채취한 DNA를 분석해 교도소에 수감 됐었거나 출소한 전과자들의 DNA를 비교한 결과 데이터가 일치한 사람을 찾아낸 것입니다. 
화성 연쇄살인 사건 10건 중 2건에서 이처럼 DNA가 같은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화성 연쇄살인사건 범인 검거

경찰은 한 달 전쯤 화성 연쇄 살인사건의 범인을 찾기 위해 피해자들이 남긴 증거물들을 다시 살펴보던 도중 피해자 옷가지에서 제삼자의 유전자 DNA를 채취했다고 합니다. 

이후 화성 연쇄 살인사건 피해자에게 얻은 DNA 정보를 토대로 전과자와 출소자들의 DNA와 대조를 했는데 여기서 A 씨의 DNA와 일치한다는 사실을 파악했다고 합니다. 이 상황은 현재 기술로 진범을 가릴 추가 DNA 정보를 획득한 건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는 데요.

화성 연쇄살인사건 범인 검거

과거 화성 연쇄살인 사건 발생 당시에도 경찰은 범인이 살인 현장에서 6가닥의 머리카락과 버린 담배꽁초만 확보했지만 당시 과학적으로 분석할 인력과 장비가 없어 실체를 밝히지 못했었죠. 또한 수거했던 정액 샘플도 오염돼 의미가 없었다고 합니다. 

현재 가장 확실한 물증을 확보된 만큼 A 씨의 화성 연쇄살인 사건 진범 여부를 가를 경찰 수사도 급물살을 탈 전망이라고 합니다.  

경촬 관계자의 말을 따르면 "차차 진범인지 아닌지가 밝혀질 것으로 본다"고 합니다. 

화성 연쇄 살인사건은 경기도 화성시 태안읍 일대에서 10명의 부녀자를 성폭행하고 살해한 엽기적인 사건으로, 화성 연쇄살인 사건은 2006년 공소시효가 지났지만 유가족과 국민의 관심으로 재수사가 이어져 왔다고 합니다. 

이상 화성 연쇄 살인사건 범인 검거 소식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