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9 피즈 룬

롤 시즌9 피즈 룬

롤 시즌9 피즈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롤 시즌9 케이틀린 공략에 이어서 롤 시즌9 피즈 룬, 아이템 공략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케이틀린 공략은 아래에 링크해둘 테니 필요하시면 봐주세요.

 

롤 시즌9 케이틀린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케이틀린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케이틀린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9 케이틀린 룬, 아이템 공략을 써볼까 합니다. 케이틀린도 이즈리얼과 시비르가 너프되면서 간접버프를 받은 경우죠. 그리고 조금씩 조금씩 단계별..

9dong.tistory.com

 자~! 오늘은 롤 시즌9 피즈 포스팅을 할까 하는 데요. 치열한 미드라인에서 당당히 1티어를 유지하고 있는 롤 시즌9 피즈! 어떤 아이템과 룬을 드는지 보실까요?

 

롤 시즌9 피즈 룬,아이템 공략
롤 시즌9 피즈 룬,아이템 공략

롤 시즌9 피즈 트렌드

우선 롤 시즌9 피즈 트렌드 부터 보시겠습니다.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격변기라고 표현할 수 있는 이번 시즌9에서 꾸준한 승률을 보이고 있는 피즈입니다. 그것도 계속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죠. 이번 9.18패치로 와서 조금 낮아지는 모습을 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아직 여전히 1티어!! 미드라인 57개 챔피언 중 승률 16위! 픽률이 9위인데도 16위나 하는 피즈입니다. 그리고 시간대별 승률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죠. 한마디로 피즈 하나만 파도 브실골을 돌파하기 쉽다는 말입니다.

롤 시즌9 피즈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피즈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피즈 소환사 주문, 스킬 빌드

롤 시즌9 피즈의 소환사 주분 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점멸과 점화가 일반적이고 상황에 따라 텔레포트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솔킬따기가 비교적 쉬운 챔피언이기 때문에 점화를 더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E스킬(재간둥이) 사용 시 점멸이 가능합니다. 이게 변수가 될 수 있어 킬 따기가 상당히 좋습니다. 참고하세요.

그리고 스킬빌드는 E > W > Q 순으로 마스터해주시면 되는데 4 랩 때 W를 찍고 E를 선 마스터 해주시는게 더 좋습니다. W스킬 패시브로 첫 번째 공격으로 대상 처치 시 마나와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기 때문에 이 부분 유념하시고 플레이하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Q, E 스킬이 엄청난 데미지를 주기도 하지만 생존에도 아주 좋은 스킬들이기 한 타 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롤 시즌9 피즈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피즈 아이템

롤 시즌9 피즈 아이템입니다. 시작은 부패물약으로 시작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첫 코어템으로 마법 공학 초기형 벨트를 사주시면 되는데 위에서도 말했듯이 Q와 E 스킬이 순간적으로 적으로 다가가는 스킬들입니다. 여기에 마법 공학 초기형 벨트까지 장착한다면 엄청난 이니쉬를 걸 수 있겠죠?

R(미끼 뿌리기) - 마법 공학 초기형 벨트 - Q(성게 찌르기) - W(심해석 삼지창) - E(재간둥이) 도주

이렇게만 해줘도 엄청난 이니쉬와 딜량을 뿌릴 수 있게때문에 첫 코어 아이템으로 마법 공학 초기형 벨트를 가줍니다. 그 뒤로는 좀 유동적인데 흥했다면 메자이, 딜을 올리겠다면 리치 베인, 변수와 안전함을 원한다면 모래시계를 가주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존야의 모래시계를 추천해 드립니다. 이니쉬 걸고 휘저은 다음 모래시계로 어그로끄는 맛은 참 좋죠! 세 번째 코어는 나머지 아이템들로 가주시면 되겠습니다.

 

롤 시즌9 피즈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피즈 룬

이번에는 롤 시즌9 피즈 룬 입니다. 평타와 W스킬 연계가 가능한 피즈는 지배의 감전과 정밀 조합이 잘 어울립니다. 3타 콤보를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감전 룬과 잘 어울리고 나머지는 피즈 스킬들과 잘 어울리는 돌발 일격, 시야 수집, 마지막으로 안전한 라인전을 위해 굶주린 사냥꾼을 들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보조룬은 1:1에서 변수가 나올 수 있는 승전보와 원콤을 위해 최후의 일격을 들어줍니다. 전체적으로 원콤룬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미드라인들이 기동성과 딜링을 맡다 보니 그만큼 방어력들이 약한 편입니다. 그래서 이 트리로 가주시면 되겠습니다.

 

롤 시즌9 피즈 강의 입니다.

이상 롤 시즌9 피즈 룬, 아이템 공략이였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다른 챔피언 공략도 올려두겠습니다. 구경해주세요.


롤 시즌9 케이틀린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문도 룬, 아이템 공략(LCK 스피릿)

롤 시즌9 이즈리얼 룬,아이템 공략

롤 시즌9 베인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카이사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징크스 룬, 아이템 공략


로지텍 게이밍 유선...COX 축교환식 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