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성로 맛집] 단골손님(꼬막, 육회 비빔밥 맛집)을 소개합니다.

[대구 동성로 맛집] 단골손님(꼬막, 육회 비빔밥 맛집)을 소개합니다.

[대구 동성로 맛집] 단골손님(꼬막, 육회 비빔밥 맛집)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동성로 맛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그중에서도 꼬막, 육회 비빔밥 맛집 단골손님을 소개하려고 해요.  사실 여기는 호프집인데 개인적으로 밥이 더 맛있었던 집이었습니다. 육회+꼬막 비빔밥이 메인! 술을 거들뿐! 

저희가 간 단골손님집은 예전 만경관(롯데시네마 프리미엄 만경)에서 길만 건너면 되는 위치에 있었습니다.

 

 

지도올려드릴게요~ 헤매지 말고 찾아가세요.

 

매장 가장 안쪽에 자리를 잡고 있으니 기본 메뉴가 나옵니다. 아무래도 호프집이다 보니 간단한 주전부리가 나오네요.

 

동성로 단골손님의 메뉴입니다. 잘모르시겠다면 저희가 먹은 메뉴로 가세요! 대표 메뉴입니다.

저희가 먹은 메뉴는 '황제비'라는 메뉴였는데요. 꼬막+육회+비빔밥 메뉴입니다. 호프집이라 큰 기대 안 했는데 정말 맛있다는!

 

호프집에 왔으면 술 한잔 해야겠죠? 와이프는 크림 생맥주 저는 얼음 생맥주 한잔 시켰습니다. 맛은 크림 생맥주가 더 맛있었어요!

 

여기가 좋았던 점은 정말 메뉴가 빨리나 옵니다!! 다른데 갈게 온 거 아니야?? 했는데 다른데도 빨리 나오더군요. 너무 빨리나 와서 좀 성의 없는 게 아닌가 의아해했는데 역시 저의 오지랖이었어요. 여기 진짜 꼬막, 육회 비빔밥 맛있어요! 그리고 너무 이쁘게 나오지 않나요? 사진 찍기에 딱!

 

하지만 함정이 있었으니..... 넓지만 깊지 않은 저 쟁반.... 처음에는 엄청 양이 많다고 생각했는데 그렇게 많지는 않고 딱 2인분 이었습니다. 가격이 22,900원이니 인당 11,500원 정도네요. 그래도 맛있으니까 패스! 술안주니까 패스!! 

제가 딱 초등학생 입맛인데 달달하면서도 새콤 매콤한 것이 딱 맛있었어요.

 

육회비빔밥! 윤기가 잘잘 흐르죠? 츄릅류츱.

 

꼬막비빔밥 모습! 전 육회가 더 맛있었습니다! 이건 개취니깐! 와이프는 꼬막비빔밥이 더 맛있다고 하더군요.

 

아! 이창문 ㅋㅋㅋㅋ 이게 안에서는 창문인데 밖에서는 완전 거울처럼 돼있어요. 여기서 먹다 보면 사람들이 여기 쳐다보면서 막 머리 만지고 옷 만지고 얼굴 보고 그러는데 이게 얼마나 웃기던지!

문 열고 말을 해야 하나 그냥 있기에는 너무 좀 그렇고 여하튼 술 한잔 하면서 얼마나 웃었는지 모르겠네요.

 

아까 말했듯이 약이 조금 모자란 상황인지라 버터 갈릭 감자튀김을 시켰습니다. 5천 원 치고 많은 양에 이쁘기는 했지만 맛은 그다지.. 뭔가 애매한 맛이었어요. 그냥 황제비만 먹을걸...

여하튼 그래도 맛있게 먹고 온 단골손님이었습니다. 시원한 맥주 생각나실대 한번 가보시는 건 어떨까 싶네요.

이상 단골손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