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튀김맛집_하즈키_안지랑

[대구맛집]튀김맛집_하즈키_안지랑

[대구맛집]튀김맛집_하즈키_안지랑

안녕하세요! 간만에 오늘은 맛집 하나 소개해드리려 포스팅을 적어봅니다. 왜 날도 점점 더워지고 밖에서 한참 돌아다니다 보면 쉬~~원한 맥주한잔 먹고싶은 그런 저녁있잖아요?? 해도 저물기 직전에 딱! 한잔먹고싶은 그런날! 마침 딱 제가 그렇게 먹고싶은날이 였답니다. 그래서 나름 열심히 찾다 발견한 이집! 인생튀김집 대구 안지랑 맛집 "하즈키"를 소개할까 합니다.

위치는 안지랑 입구에서 조금만 올라가시면 바로 나온답니다. 그리고 여기 안지랑은 사람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 주차하기가 힘들실거예요. 일단 가장가까운 공영주차장을 올려드릴게요. 여기 주차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참고로 주차 자리가 없을수도 있답니다. 
그럼 인생튀김맛집 '하즈키'로 가볼까요??

안지랑 하즈키1
안지랑 하즈키2

공영주차장에서 안지랑 입구쪽으로 쭉 내려가세요.

안지랑 하즈키3

가는길에 포토존에서 "아~~해봐"라고 했더니 정말 감정없이 아~~하고 있는 와이프. 귀엽쥬?

안지랑 하즈키4

내려 오시다 보면 "행운곱창막창"집이 보이실겁니다. 거기 바로앞에 일본어로 '하즈키'라고 간판이 보이실겁니다.

안지랑 하즈키5

영업시간 - 18:00~02:00

이 간판이 보이시면 바로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려주세요. 그럼 골목이 보이실겁니다.

으잉??여기에 식당이 있어?? 하고 들어가봤어요.

안지랑 하즈키6
안지랑 하즈키7

조금만 들어가면 간판이 보인답니다. 

안지랑 하즈키8

하즈키간판이 보이네요. 하즈키는 일본어로 8월이라는 뜻이 있다고 하네요. 왜 8월로 한진 잘....더워서 맥주가 더 먹고싶어서 그런가??

안지랑 하즈키9

건물이 참 이뻐요. 안지랑곱창 골목이랑은 너무 다른 핫플 냄새가 납니다.

안지랑 하즈키11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사장님, 종업원 두분계셨는데 두분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안지랑 하즈키12

 

안지랑 하즈키13

식탁위 고양이 너무 귀엽쥬?

안지랑 하즈키14

식당 창문에서 본 경치도 나름 소박한맛도 있고 좋았어요. 시끌벅쩍한 안지랑과는 사뭇 다른 느낌이랍니다.

안지랑 하즈키15

더우니깐 '하이볼'한잔! 다른곳에서 먹는 하이볼과 특별히 다른건 없었어요. 역시나 맛있을뿐.

안지랑 하즈키16

기본 밑반찬입니다. 샐러드와 특이하게 토마토가 나오더구요?? 그래도 역시나 맛있습니다.

안지랑 하즈키17
안지랑 하즈키18
안지랑 하즈키19

안지랑 맛집 '하즈키' 메뉴판 입니다. 다 좋았지만 조금 아쉬운점은 약간 가격대가 높다는게 아쉬웠어요. 저희는 모듬튀김에 교자를 시켰는데 조금 비싸다는 느낌이였습니다.

안지랑 하즈키21

큭! 기다리던 하즈키 모듬튀김 도착! 워낙 튀김류를 좋아하던 터라 너무 맛있게 보였어요. 개인적으로 주변에 이렇게 모듬튀김을 파는곳이 잘 없었던 터라 너무 반가웠던 하즈키 였습니다.

안지랑 하즈키22

크~ 자태가 상당하죠?? 포스팅하는 중에도 침이 고이네요.

안지랑 하즈키23

모든 선수 입장!

안지랑 하즈키24

하~ 이 집 교자도 너무 맛있어요. 육즙이 살아있다는!! 바닥을 살짝 태우고 위에는 보송보송하게 하셨는데 이게 참 맛있었습니다.

안지랑 하즈키25

두둔! 일단 비쥬얼 부터 무조건 합격!

안지랑 하즈키26

먼저 돈까스 부터 시식해보겠습니다. 나름 돈까스 킬러인지라.

안지랑 하즈키27

크~ 보이시나요??? 치즈가 그냥 아주~ 튀김옷도 정말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잘하시더라구요. 너무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돈까스랑 교자가 제일 맛있었어요.(고기니까 그런건가..?)

안지랑 하즈키28

다음은 교자. 아까 말씀드린거 처럼 바닥은 바싹하게 위에는 촉촉하게 구워진 교자입니다.

안지랑 하즈키29

속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지만 사장님이 기가막히게 구우신거 같아요. 육즙이 너무 맛있었어요.

안지랑 하즈키30

그리고 연근튀김. 패스!

안지랑 하즈키31

하즈키에서는 오징어튀김은 없고 오뎅튀김 있더라구요?? 조금 아쉽... 오징어가 없다니.. 대신 이녀석 나름대로 맛있었어요. 그리고 여기 모듬튀김 종류로는 오뎅, 고추, 고구마, 돈까스, 새우, 연근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안지랑 하즈키32

하이볼은 다마시고 이제 맥주가입시더~. 산토리 생맥이 있었습니다. 그렇게 맛있는지는 잘...

안지랑 하즈키33

휴...먹다보니 벌써 다먹었네요. 개인적으로 정말 이렇게 먹고싶어도 이런집이 잘없어서 못갔던지라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튀김집은 제가 먹어본곳중 이곳이 제일 맛있었답니다.! 엄지척! 가격만 조금 착했다면 더할나위없었을텐데..그래도 자주 올것 같아요.

안지랑 하즈키34

먹고나니 벌써 해가자 졌네요. 그래도 너무 기분좋게 맛있는 튀김먹고 가는길.몸은 무겁지만 마음은 가벼웠습니다. 무더운 여름 쉬원한 맥주에 튀김한점 먹고싶다면 안지랑 '하즈키' 튀김맛집 가보시는건 어떠실까요??이상 '내돈 주고 사먹은'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베베숲 저자극 센시...셀루미 하이엔드 2...오버액션토끼 10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