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천시장 가족족발을 아시나요?? 대구의 맛집!! 추천드립니다.

방천시장 가족족발을 아시나요?? 대구의 맛집!! 추천드립니다.

[대구]방천시장 맛집 족족발

안녕하세요! 요즘처럼 장마가 계속되는날에는 퇴근 후 소주 한잔이 딱! 생각나는 그런 날이지 않나요?그래서 거기에 딱!! 맞는 그런 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대구사시는 분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봤거나 가봤을 곳이죠. 바로 방천시장 가족족발 입니다. 저는 타지에서 친구들이 놀러오면 꼭! 여길 맛보여준답니다. 열이면 열 다 맛있다고 만족하고 가는곳입니다.

 

위치는 대봉동 방천시장 안에 있습니다. VIPS가 그 입구입니다. 아니면 김광석거리로 오시면 됩니다.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차량구역과 통행구역이 따로 없어 교통이 너무 복잡하고 위험해요.개인적으로 김광석거리나 방천시장이 대구에서는 그래도 관광지역인데 차량을 통제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자~! 그럼 들어가볼까요?

입구를 들어사자마자 나오는 사거리에서 우회전 하시면 여러 음식점들이 나온답니다.

조금만 들어가면 가족족발이 보일꺼예요!

지나가는 길에 빈대떡집. 비가 와서 너무 먹고싶었지만 이지 자리는 만석이였어요. 대기 손님들도 엄청 많았다는.

그래도 목적지는 가족족발이니까!! 고고싱.

조금만 더 들어가면 이렇게 양쪽으로 가족족발이 나온답니다. 왼쪽이 본점 오른쪽이 2호점 이예요. 사장님이 상황보고 안내해주십니다. 어짜피 같은 사장님이라 맛이 다르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NO!!

들어가볼까유~~?

비가와서 그럴까요? 항상 웨이팅을 했었는데 오늘은 웨이팅없이 들어왔어요. 2호점은 자리도 좀 남아있었어요. 아!! 가족족발의 유일한 단점. 소리가 너무 울려서 시끄러워요. 당연 술먹으면 시끄럽지! 할 수 있는데. 유독 소리가 울린다고 할까?? 비교적 넓은 2호점은 그런게 안느껴지는데 1호점은 유독 심하게 느껴진답니다. 조금 조용한걸 원하신다면 2호점 추천드려요~

방천시장 가족족발 메뉴판입니다. 둘이서 갔다면 2인가족 + 쟁반국수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주먹밥도 추가한다면 금상첨화!!

방천시장 가족족발 기본메뉴입니다.

여기 미역국은 참 맛있다죠! 정말 잘어울리는 메뉴!

그리고 무말랭이! 이것또한 달달하고 매콤한것이 족발과 너무 잘 어울려요!

그리고 양파절임

그리고 빠질수 없는 소주쥬~!?? 족발에 소주빼면 서운하쥬~

자 드뎌 나왔습니다! 저희는 오늘 2차도 달리기에 쟁반국수는 패스했어요. 여기 족발은 정말   부드럽고 촉촉! 그리고 양념이 깊게 베어있습니다.

크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촉촉해 보이죠? 안먹어보신분들은 모를거예요. 정말 추천드려요. 제가 먹어본 족발중 당연 으뜸! 아~~

ㅋㅋㅋ 너무 맛있습니다!

자 본연의 맛을 봤다면 이제 무말랭이와 고추도 같이! 이것또한 별미쥬!

정말 올때마다 너무 맛있게 먹고가는 방천시장 가족족발 입니다. 가족들과 먹어도 좋고 지인들과 아니면 연인과 함께 먹어도 정말 좋은 방천시장 가족족발 이예요~ 비오는날 한번 가보시는건 어떠실까요? 이상 내돈주고 사먹은!! 방천시장 가족족발 포스팅이였습니다.

베베숲 저자극 센시...셀루미 하이엔드 2...오버액션토끼 10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