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들안길 착한낙지! 별5개!

[대구맛집]들안길 착한낙지! 별5개!

[대구] 들안길 맛집 -착한낙지-

안녕하세요~ 요즘 장마철이라 그런지 매운게 한창 땡길때죠? 저 역시 요즘 입맛도 떨어지고 하루하루 뭘먹을지 고민하다. 비가 와서 그런지 매운게 너무 땡기는 그런날 있자나요?! 그게 오늘 이였어요.

그래서 찾은곳은 착한낙지!!! 하지만 그거 아시나요?? 착한낙지는 체인이자나요?? 지점마다 맛이 조금식 다르다는걸! 사실 저는 대구에 있는 착한낙지 지점 5~7군데를 돌아다녀봤어요. 그러다 마지막으로 정착한곳이 수성못 착한낙지였습니다. 오늘도 역시나 그곳으로 네비를 찍고 갔는데.엇?? 우연인지 인연인지 제가 네비를 잘못찍어서 들안길 착한낙지를 오게됐어요. 궁금하기도 하고 그래서 일단 입장!

수성못점과는 다르게 여긴 전부 테이블석입니다. 그렇다고 신발을 신는곳이 아니랍니다. 신발은 벗고 입장!

주방의 모습이예요. 안이 다 보이는 만큼 위생에 철저하겠죠?

여기 내부모습입니다.안쪽으로 단체방도 있어요. 그리고 팁! 지금 보이는 왼쪽 라인은 상당히 춥습니다. 손님들이 다 앉았다가 다른곳으로 도망감. 하지만 전 열이 많은관계로 그냥 있었어요.

착한낙지 대표메뉴들입니다.

낙지만두, 낙지숙회가 출시됐네요. 하지만 전 항상 먹는메뉴가 있어서 패스.

메뉴판입니다. 처음 오시는분들은 개인적으로 낙지볶음덮밥과 낙지파전을 추천드려요~! 저도 항상 먹는 메뉴랍니다. 여기서! 낙지파전은 튀김식가 일반식으로 시킬수가 있어요. 튀김식은 말그대로 바삭바삭!! 하게 튀김처럼 해주는데 이게 정말 일품이죠!

순두부와 파전용 간장입니다~

밑반찬들입니다. 이건 다른지점이랑 동일해요. 근데 들안길점 오이냉국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톡쏘면서 쉬원하고 달달한 딱 원하는 그런맛이였어요!

착한낙지의 시그니처같은 메뉴죠 순두부! 맛이쥬~~

넘 맛있었던 오이냉국!

그리고 낙지덮밥과 같이 섞어먹는 콩나물!

전 착한낙지 샐러드가 참 맛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김가루! 다른곳에는 김가루를 안줬었던걸로 기억나는데 여긴 김가루를 주네요! 굿!

먼저 파전이 나왔습니다!! 넘 배가 고픈나머지 사진찍는것도 깜빡하고 먹어버렸다는. 넘 맛있쥬.

그리고 낙지! 아무 맛있게 매운 낙지덮밥!! 가위로 조금 손질하시구요~ 밥과 같이 비벼 드시면 된답니다.

 

 

포스팅하는 중에도 침이 나오네요. 탱글탱글한것이 아주 맛있답니다.

가위로 적당히 자르고 콩나물과 소면을 버무려주세요~! 그리고 적당량을 밥과 비벼드시면 됩니다.

김가루랑 같이 슥슥슥~~

여기서! 잠깐! 해물파전을 시킨 이유가 있죠! 튀김식 해물파전이랑 매운낙지볶음의 조합은 정말 너무 좋아요! 꼭 같이 드셔보시길 권해요!

슥슥슥 비빈 낙지덮밥 한입!

또 먹고싶다..

 

그리고 아까 제가 말씀드렸던!! 튀김이랑 한입!! 아 이거 너무 맛있어요!! 비오는날 낙지볶음과 해물파전에 막걸리 한잔 어떠신가요~!?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

.

.

들안길 착한낙지는 제가 가본 착한낙지 지점 중 가장 맛있었어요! 특히 저는 파전을 튀김처럼 해주는곳을 원하는데 수성못점과 들안길점에서 이걸 해주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들안길점이 더 맛있었어요. 음 감히 제가 평가한다면.

 

맛 : ★★★★★

서비스 : ★★★☆☆

위생 : ★★★★★

 

다음에도 재방의향이 있는 그런곳이였습니다! 이상 제돈주고 느낀! 들안길점 착한낙지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위치 남겨놀게요 ㅎ

 

 

 

베베숲 저자극 센시...셀루미 하이엔드 2...오버액션토끼 10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