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제원,출시소식!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제원,출시소식!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소식!

쉐보레트레일블레이저1

 

안녕하세요. 한창 무더워지는 여름시즌! 다들 여행을 어디로 갈지 고민들많으시죠??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여행용 자동차에 대한 관심도 점점 높아지고있습니다. 특히 점점 SUV의 입지도가 높아지면서 요즘 SUV 춘추전국시대가 아닌가 싶을정도인데요.그 중 오늘은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에 대한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쉐보레트레일블레이저2
쉐보레트레일블레이저3

유독 우리나라에서만 쉐보레가 무슨생각으로 영업하는걸까?? 일부러 국내에서 발을빼려고 작업하는게 아닐까?? 할정도로 이해가지 않는 영업정책을 펼치던 쉐보레가 이번엔 웬일로 한국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끄는 영업을 하려하는데요. 
 
그건 바로 트레일블레이저 소식입니다. 사실 개인적으로는 블레이저가 국내 출시되길 바랬지만 아무래도 현재 국내에 블레이저와는 비슷한 급이 출시된만큼 블레이저는 출시가 불투명한 상황입니다.
쉐보레트레일블레이저4
하지만!! 블레이저의 동생급인 트레일블레이저가 2020년도에 출시된다는 오피셜인데요. 한국지엠이 올해 트랙스의 후속 겪인 트레일블레이저를 출시한다고 발표했고, SUV 라인업 강화를 위한 전략차종으로 뽑을 만큼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합니다. 
 
인천 부평에서 트레일블레이저를 판매라인업에 추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소비가의 입장에서 쉐보레 SUV가 끌리는건 아무래도 디자인의 영향이 크겠죠. 특히 트레일블레이저의 경우 카마로와 상당히 닮은모습에 참으로 스포티한 느낌이 맘에 들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상당히 잘 어울리죠.! 
쉐보레트레일블레이저6
쉐보레트레일블레이저7
트레일블레이저는 준중형급 SUV로 출시되며,  트랙스와 이쿼녹스 사이의 차급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이말인즉 우리나라의 스포티지, 투싼과 경쟁하는 위치겠죠. 중요한건 역시 가격입니다. 이제껏 쉐보레가 SUV 시장에서 참패했던 문제는 너무 높은 가격측정이란건데요. 
 
자기보다 윗등급과 가격이 비슷하게 나오는 실정이니 소비자들은 구매할 의지가 없어지죠. 이해할수 없는 영업정책입니다. 이번 트레일블레이저 또한 가격이 승패를 결정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쉐보레트레일블레이저8
쉐보레트레일블레이저9

실내 디자인같은 경우 블레이저의 레이아웃과 동일합니다. 

카마로를 그대로 적용한 블레이와는 다르게 인포테인먼트모니터의 디자인, 공조장치, 에어벤트의 디자인은 변경했다고하네요.

쉐보레트레일블레이저11
쉐보레트레일블레이저12
쉐보레트레일블레이저13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의 파워트레인과 사양은 아직 미공개 상태입니다.  업계측에서는 1.5가솔린 터보, 1.6 디젤 엔진  9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우라니라에서 만큼 이상하게 현기차들이 자동변속기에 투자를 안하는 모습인데 쉐보레서 9단 자동변속기를 넣는다니 이부분이 어떻게 받아들여질지 궁금합니다. 

그 밖에 긴급제동보조, 어댑티브 크루즈컨트롤, 차선유지보조 등 최신 운전보조장치가 적용된다고 하는데요. 이제까지 쉐보레가 출시 했던 다른 SUV에서는 이렇게 운전보조장치에 투자하는 모습을 잘 볼 수 없었고 이런부분이 차라리 이가격이면 현기차 풀옵션을 산다고 했었는데. 

이번엔 뭔가 제대로 하려는 쉐보레의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그만큼 이번 쉐보레가 트레일블레이저에 얼마나 공을 들이고 있는지 볼 수 있죠. 문제는 가격인데. 이부분만 잘 조절한다면 충분이 SUV시장에서 살아남을거라 생각됩니다.

이상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