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9280 전기면도기 실제 구매후기!

브라운9280 전기면도기 실제 구매후기!

브라운9280 전기면도기 실제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라운 9280cc 면도기 언박싱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우선 제가 브라운 면도기를 선택한 부분부터 설명드릴게요. 저는 물건 하나 살 때 엄청 고민하는 스타일이랍니다. 그래서 면도기라는 제품을 산다고 치면 많은 브랜드 중 어떤 브랜드가 좋을지를 먼저 고민했어요. 

일단 필자는 피부가 약한 편수염이 빨리 자라는 편이지만 그렇다고 수염이 굵진 않습니다. 그래서 세밀하게 면도를 하지 않으면 다들 "왜 면도안하고 왔어??" 라고 말들을 합니다. 상당히 까다롭죠?? 서론이 길었지만! 결론은 피부를 상하지 않게 하면서 절단력이 좋은 제품을 찾았습니다. (피부가 약해서 전자면도기만 찾았습니다.) 

전자면도기 중 가장 유명한 브랜드는 필립스, 브라운, 파나소닉 이렇게 3브랜드가 유명하죠.

저는 10년간 필립스 면도기를 사용했습니다.

이 제품인데요. 첫 직장기념으로 나한테 선물한 면도기를 10년간 사용했습니다. 일단 그 당시 슈퍼에서 사는 일반 일회용면도기를 쓰면 매일 피 나는게 너무 싫어서 전자면도기 하나 구입하자 해서 샀던걸 10년간 사용했죠.  

내가 비싼걸 사면 뭐해 하는 마음으로 싼 제품을 샀던 걸로 기억납니다. 그래서 생활방수도 안됐고 제대로 면도하려면 엄청 시간이 걸렸어요. (본 제품을 사고 나서 면도를 엄청 오래했었구나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세월이 지나 이제 제대로 된 제품을 사자는 마음으로 나름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제 나름 찾아본 결과

 

필립스는 절단력이 약한대신 피부자극이 없다.

브라운은 절단력은 필립스보다 좋지만 피부자극이 조금 있는편이다.

파나소닉은 절단력이 제일 우수하지만 피부자극이 다른 두브랜드 보다 심한편이다.

 

이렇게 결론을 내렸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전 피부가 조금 약한편이지 수염재생력이 높은편에 조금만 있음 지져분해져서 절단력도 어느정도 좋으면서 피부자극이 덜한걸 찾았습니다. 

결론은 브라운 면도기였는데요.

 

 브라운 면도기 중에서도 너무 많은 브랜드가 있어 고민을 엄청 많이했습니다. 10년간 싸구려 전자면도기를 사용했고 이제 어느정도 여유가 생긴 입장에서 나름 괜찮은 제품을 사고 싶었어요. 그렇다고 너무 비싼 제품은 사치라 생각해서 어느정도의 가성비를 따졌습니다. 그래서 브라운9 시리지 중 9280cc를 구입했습니다.  
 위에 표에서 보면 아시겠지만 다 똑같지만 뒤에 cc로 끝나는 제품은 세척&충전 스테이션을 줍니다. 이제까지 아끼지 못한 내몸 조금 생각하는 마음으로 면도할때라도 조금이나마 청결하게 하자는 마음으로 세척기가 있는 브라운 9280cc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죠?? 지금 부터 언박싱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택배 배송박스 상태입니다. 업체에서 전자제품인지라 나름 박스에도 표기해서 배송을 해줬어요.
거기 까진 좋았는데. 안에 뽁뽁이라도 해줬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했습니다. 그래도 무사히 왔으니 PASS~

박스 구성품입니다. 이벤트 기간에 구입한지라 엑스맨 콜드컵, 롯데시네마 영화티켓 2매, 그리고 종이가방?? 을 사은품으로 줬어요. 좋이가방은 뭘까요? 사은품이라고 하기에도 애매하네요. 
X맨 콜드컵입니다. 생각보다 예뻐서 놀랬어요. 와이프도 생각보다 예뻐서 자기 달라고 하더군요. 텀플러로 줬다면 더할나위 없었을 텐데.
콜드컵 사용설명서.
그리고 롯데시네마 영화관런권 2매 입니다. 면도기가 필요하신 분들 중에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기회에 구매하셔도 좋을것 같네요. 
브라운 면도기9280의 박스 모습니다. 간단한 특징들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박스를 개봉 했는데요. 그래도 내부는 스티로폼으로 잘 포장 되어있네요. 괜한 걱정을 했었네요. 

박스 안에 있는 간단한 사용 설명서 입니다. 따로 설명서가 있긴하지만 이 설명 하나면 다 될듯하네요.

 

제품 구성품입니다.

충전&세척 스테이션, 충전기, 청소솔, 세척액, 설명서, 여행용 커버, 브라운9280cc 면도기이렇게 구성되어 있네여. 참고로 세척액은 3개월에 한번씩 갈아주면 된다고 하네요.

후면부의 모습인데요. 구레나룻와 수염을 기르시는 분들에게 사용하기 좋은 트리머 입니다. 

여러 모습에서 본 브라운9280cc 모습이예요. 필립스 처럼 자유롭게 움직이지는 않지만 그외적으로 신경쓴 부분이 보입니다. 굴곡이 심한부분은 프리하게 움직일수 있게 설정이 되고 콧수염부분은 고정해서 사용할수 있게끔 홀드할수 있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면도날 부분도 엠보싱 처럼 굴곡진 부분을 다 덮을수 있게끔 꼼꼼하게 설계해놨네요.
 

이제까지 사용했던 필립스 제품과 비교사진 입니다. 크기는 조금 더크지만 좀더 얇습니다. 무게는 조금 더 무거운 편이구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성능 테스트 입니다. 제품 성능을 위해 면도하지 않고 조금 길렀습니다.(2일) 코에 피지가 보이니... 조금 이해바랍니다.

상당히 지져분 하죠?? 느끼 실지 모르겠지만 겉피부층이 약해 조금만 자라도 안에있는 부분이다 보여 상당히 지져분 해보입니다. 제 나름 컴플랙스예요. 그래서 면도를 제대로 하지않으면 얼굴이 지져분 해보입니다. 그리고 면도 후 모습입니다.!
 

 상당히 깨끗하죠?? 사진을 보시고 필립스도 하면 똑같지 않냐라고 물으실수 있는데. 그 말도 맞습니다. 하지만 면도시간은 확연히 차이납니다. 와이프도 보고 "우와~" 했을정도 니까요. 투자시간면에서 차이가 많이나요. 그리고 절단력도 차이가 많이납니다. 비교대상이  "필립스 저가 제품이라 그런거 아니야??" 라고 하실수 있는데 아닙니다. 제가 이가격대 필립스 제품도 써봤지만 기존에 제가 사용하것과 별반 다를게 없었어 요. 오히려 더 안좋았습니다. 
 절단력만큼이 비교 대상이 아니였어요. 그리고 면도기에 일부러 진동을 첨가한진 모르겠지만 진동이 있습니다. 휴대폰 진동처럼요. 제생각에는 일부러 더 면도가 잘되기 위해 만들어 진게 아닐까 합니다.(옵션 or 기술의한계??) 비슷한 가격대 필립스는 이런게 없었거든요.  여튼 저는 더 잘 깎이기 위해 만들어진 기능같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더 기대했던 부분들입니다.
 

세척부분인데요. 그동안 세척없이 10년간 사용했었기에 지금 부터라도 청결하게 면도하자 하고 야심차게 구입한 부분입니다. 사용기간은 3달이라고 권고되어있구요. 먼저 화살표로 표시한 부분을 제거하세요. (확 뜯으시면 액들이 날아가니 조심!)

그리고 화살표 부분이 세척스테이션 방향으로 가게끔해서 삽입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세척스테이션을 밑으로 내려 주시면 완료!
 
이동시 기울이지 말아주세요!!

브라운 면도기9280cc를 꼽은 상태입니다. 아까 면도를 한상태라 전원 밑부분에 물방울 표시가 1개 생겼네요. 면도기의 청결상태에 따라 물방을 표시가 3개까지 생긴다고 하네요. 상당히 꼼꼼하게 되어있어요. 면도기를 뒤집은 상태로 스테이션에 삽입하게되면 충천표시가 나타나게 되구요.

 전원 버튼을 눌러주면 세척을 시작합니다. 생각보다 시끄러운게 단점이네여. 

권고 사항을보면 전자면도기는 아침에 일어나서 세안 하기전에 사용하는게 가장 좋다고 나와있습니다. ( 본 제품은 완전방수가 되는 제품입니다. ) 세안 중 거품을 내면서 하는것도 가능은 하지만 취침 후 사용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전 침실 바로 옆에다 설치! 나름 디자인도 예뻐서 인테리어도 만족스럽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상당히 만족합니다. 아직 한번 사용한것 뿐이지만 그 한번이 너무 인상적이여서 저는 추천드립고 싶네요.  생각보다 피부자극도 심하지 않고 절단력도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이상 브라운9280cc 제품 언박싱 이였습니다.

브라운 시리즈9 9...브라운 시리즈 9 ...BRAUN 뉴 시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